MY MENU

공지사항

제목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3.05.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6
내용
안녕하세요~ 쌘뽈가족 여러분~~^^

5월 6일 오늘은 어버이 날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오늘 참석하신 보호자님들 집으로 잘 가시고 계실까요?
정원에서 진행되었으면 더욱 더 좋았을텐데 비가와서 아쉽게도 실내 성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어버이 날 행사를 알리며 올해 백수 잔치 대상이신 이*섭 어르신, 박*순 어르신께서 대표로 나오셔서 원장님께서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아드리고 이쁜 내의를 선물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또 어르신들 한분 한분께 저희 직원들과 보호자님들께서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는데요~ 어르신들의 행복한 미소에 저희들도 덩달아 행복함을 느꼈습니다.
또 운영위원장이신 이용훈 운영위원장님의 축하인사와 보호자 대표 인사말씀으로는 이*임어르신의 따님께서 해주셨는데요. 보호자님의 말씀과 마음이 전달되어 어르신들과 다른 보호자님들께서 가슴 뭉클하고 눈물을 훔치시기도 하셨습니다.

축하인사가 끝나고 직원들의 어머님은혜 합창과 어르신들게 큰절을 올리고 어버이날 기념행사가 마무리 되었는데요. 이어서 신나는 특별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어려웠었던 보호자님들과의 자리를 마련해서 그런지 어르신들과
보호자님들의 열기가 정말 뜨거웠습니다.
국악, 전통무용, 성악, 댄스스포츠, 기타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환호와 박수가 끊임없이 이어졌습니다.^^

행사에 참여해주신 보호자님들, 그리고 오시지는 못하셨지만 마음으로 참여해주신 보호자님들, 그리고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보호자님들께 감사인사를 다시 한번 드립니다.
내년에는 햇살 가득한 초여름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에서 더더욱 신나는 어버이날 행사가 되길 간절히 바라며, 보호자님들 가정에 평화와 사랑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