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3년 지역사회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제27회 노인의 날 및 백수잔치, 신나는 예술여행 특별공연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3.10.0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1
내용
쌘뽈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지역사회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제27회 노인의 날 및 백수잔치" 행사가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면회,외출,외박이 잠정 중단되기도 하였는데 보호자님들께서 협조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잘 지나가고 이렇게 큰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백수를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축하하기위해 쌘뽈가족 전체가 함께 준비하고 함께 축하해드리는 아주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이신 어르신들께서 맑은 가을 하늘 아래 이렇게 멋지게 차려입으시고 잔치상 앞에 앉아계시니 너무 고우셔서 눈이 부셨습니다.
또 백수를 맞이하신 어르신의 보호자님께서 어르신의 100년의 시간을 담아 한글자 한글자 꾹꾹 눌러담은 손편지를 낭독해주셨는데요 너무나 감동적인 시간이였습니다.

오늘 이 자리를 함께 축하해주시기 위해 찾아와주신 충청남도태권도공연단과 풍성하고 신명나는 공연을 준비해주신 국내실내악단 악야자팀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함께 축하해주시기 위해 자리를 빛내주신 보호자님들, 그리고 함께 해주시지는 못하셨지만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보호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앞으로 백수잔치는 매년 계속 될꺼니까요~ 어르신들과 보호자님들 저희 쌘뽈과 계속 함께해주실꺼죠?
그럼 오늘 어르신들 사진보시며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